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티모시 샬라메 유퀴즈

연두언니야 2024. 2. 28. 23:45
반응형

세계적인 톱스타 티모시 샬라멧이 유퀴즈에 출연하여 할리우드 스타의 삶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영화  '듄: 파트2' 의 개봉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처음으로 내한했기 때문에 한국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의 일상 속 휴식 루틴과 솔직한 그의 고민등에 대한 인터뷰를 함께 보겠습니다.
 
 
 
 
 
 
 
 
 
 
 
티모시샬라메
 

 

티모시 샬라메 유퀴즈 출연


지난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는 영화 '듄: 파트2'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28)와 젠데이아(27)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MC 유재석은 티모시와 젠데이아에게 보통 쉬는 날 헐리우드 스타의 휴식 스타일에 대해 질문했고 젠데이아는  "우리는 매우 지루해요. 우리는 정말 지루해요." 라고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집 밖에 나가지 않아요. 집에서, 우리는 개들과 놀아요. 저는 몇 가지 대본을 읽고 다음에 무엇을 할지에 대해 생각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티모시 샬라멧은 젠데이아가 진짜 집에서 앞,뒤구르기를 한다라고 말해 사람들을 웃게 했습니다.


티모시 샬라메도 또한 "비디오 게임을 하고, 풀을 좀 보고, 대사를 외우고, 샤워를 하고, 슈퍼마켓에서 장을 보고, 오믈렛을 만든다"며  화려한 할리우드 생활과는 정반대인 평범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
티모시샬라메

 

 

 
 
 


현재의 고민을 묻는 질문에, 젠데이아는 "저희도 당연 사람이다. 물론, 저도 다른 사람들과 같은 생각이었고, 오늘은 조금 긴장했습니다. 왜냐하면 이번 촬영 전 기자 회견을 하고 왔기 때문입니다. 이번 투어의 가장 큰 규모였을 것입니다. 저는 긴장되고 당황스러웠지만, 모두들 저를 환영해주었기 때문에 저는 괜찮았습니다." 라며 수줍은 듯 떨림을 솔직하게 표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실, 꿈이 실현되고 있는 것이다. 저는 영화를 만들고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세계를 돌아다니는 것은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특별한 경험에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의 경험은 영화를 만드는 것만큼 특별합니다"라고 그녀는 팬들에게 감사했습니다.



또한 조세호가 두사람을 미국에서 다시 만날 수 있냐는 질문에 두 사람은 "당연하지. 놀러와"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는 집돌이, 집순이 이기 때문에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와도 재미없을것입니다."라고 말했지만, 그들은 다음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 티모시 샬라메의 본명은 티모테 얄 샬라메1995년 12월 27일 미국 뉴욕 출생입니다. 올해로 한국 나이 28세인 그는 프랑스와 미국 국적이며 177.8CM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 2008년 광고로 연기에 발을 디뎌 이후 단편 영화에 줄곧 출연했으며 여러 드라마에서 귀엽고 코믹한 역할과 반항적이고 혼란스러운 역할을 동시에 연기 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뽑냈습니다.
  •  
  • 이후 상업영화에 등장하기 시작하여 2014년 최고의 화제작 "인터스텔라"에서 주인공 아들의 아역을 맡았습니다. 그 이후에도 다양한 오디션을 보면서 역할의 스펙트럼을 넓혀갔고 2017년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이라는 작품에서 주인공 엘리오 펄먼을 연기하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  
  • 이 작품으로 그는 여러상을 수상하고 후보에 오르기도 했으며 22세라는 젊은 나이에 세번재 최연소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게 됩니다. 이후 청춘 스타로 발돋음 하면서 2020년에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기대되는 데니 빌뇌브 감독의 영화 '듄'의 주연 폴 아트레이데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 세계 영화계가 침체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약 4억 달러의 엄청난 흥행 수익을 올렸습니다. 또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 '프렌치 디스패치'로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하고 넷플릭스에서 가장 기대되는 영화 '돈 룩 업'에 출연하며 명실상부 할리우드 톱 20 배우 중 한 명이 되는 등 점차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 2023년에는 티모시가 초콜릿 공장의 또 다른 주인공 찰리와 윌리 웡카의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인 웡카에 출연했습니다. 티모시 샬라멧은 이 영화를 촬영하기 4개월 전, 일주일에 5일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보컬, 댄스 레슨, 연습을 받았다고 합니다. 웡카는 세계 박스 오피스에서 6억 달러를 돌파했고 현재 한국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
티모시샬라메
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
티모시샬라메
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티모시샬라메
티모시샬라메